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Everyday Life

제주시 로컬 식당 착한식당 만두전골

by 빵e™/s( ̄べ ̄メ)z 2018. 5. 28.

제주에서 만두전골은 좀 뜬굼 없지만 주로 제주 로컬 식당을 소개 하는걸 목표로 하다보니 만두요리전문점 소개를 하게되는..만두요리전문점 착한식당을 알게된 계기가 지금 생각해도 웃긴데 2주정도 제주를 혼자 여행할때 혼밥도 지겹고 사람이 그리워 제주도민 점심 벙개에 참석했다 알게된 식당입니다. 제주도민들과 인맥도 쌓고 로컬식당도 알게된 일석이조의 시간이었고 그때 먹었던 만두전골도 싸고 맛있었던 기억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착한식당이라는 간판에 걸맞는 가격과 맛이 좋은 제주 로컬 식당입니다.

두달만에 방문이었는데 메뉴판도 바뀌고 직원도 많이 늘은듯한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

다행이 나오는 반찬은 변함없이 집반찬 느낌 그대로 입니다.

만두전골이 드디어 나왔는데 내용물도 바뀐거 같고 첫인상이 너무 강렬했던 탓인지 실망해 내용물을 자세히 살펴보니 냉동낙지가 빠지고 전복이 들어가고 야채 양이 좀 줄은거 말고는 만두 갯수도 동일하고 변화가 없어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


1인 9천원 가격에 이정도로 실속있는 식당은 없을꺼라 생각됩니다. 야채의 푸짐함이 줄어 아쉽기는 하지만 여전히 가성비 최고의 만두전골인건 확실합니다.

만두전골을 다 먹어면 남은 국물에 밥볶음을 해서 먹는데 사진찍는걸 깜박해서...볶음밥 사진은 없습니다.ㅜㅜ 푸짐한 해물과 전복 소고기와 만두까지 빠짐없이 골고루 맛볼수있는 착한 식당 만두전골  제주여행하실때 한번쯤은 찾아보시는것도...